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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메일, 제목부터 막히는 신입사원들이라면 얼른 들어와!
이제부터 회사 생활의 기본, 메일 작성법 알려주겠음!
1. 메일 제목
제목은 무조건 간단명료하게,
회사명과 목적을 정확하게 담아서 쓰자!
2. 메일 본문
본문은 최대한 깔끔해보이게
문단 구분, 숫자, 기호 등을 넣어서 작성하면 좋아!
3. 메일 결론
결론에서는 감사 인사로 마무리 후
자신의 이름을 넣어 '000 드림' 이라고 쓰고
마지막엔 전자 서명을 삽입하면 신뢰도 UP UP!
4. 첨부파일
아 참, 가장 많이들 하는 실수지.
필요할 경우, 첨부파일 넣는 것도 잊지 말라고~
첨부파일 없는 메일은 팥 없는 단팥빵임.....^^
※
업무 메일, 이젠 두렵지 않지?
사실 메일은 기본적인 예의만 갖춰도 반은 성공이라는 것~!
※ 본 콘텐츠는 고용노동부 청년정책블로그에서 제공받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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