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웹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웹사이트 입니다.

온통청년

검색

자동 로그아웃 안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6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는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남은시간 :

닫기

청년꿀팁 상세정보

[2021_청정 블로그] 대세는 부캐? N잡러? 유망 프리랜서 도전을 위한 직종별 국민내일배움카드 추천과정

등록일
2021.10.29
조회수
2618

"대세는 부캐! N잡러!

인기 프리랜서 직종에 도전하고 싶다면 다.들.주.목"


오늘은 어떤 일을 해볼까~ 너도 N잡러가 되고 싶다고? 유망프리랜서 국민내일배움카드 활용법


잠깐, 국민내일배움카드?? 하이하이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직업훈련비로 최대 500만원의 훈련비를 지원하는 카드야. 프리랜섣도 최근 3개월간 월 평균 소득이 300만원 미만인 경우에 신청할 수 있다구!



이런 프리랜서가 뜬다! 영상편집자.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는 직종이야.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수요가 점점 늘어났지! 청정이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추천: 직업훈련포털에서 영상을 검색하면 정말 많은 과정을 볼 수 있어! 천천히 둘러보고 가장 나와 잘 맞을 것 같은 과정을 수강하자.



이런 프리랜서가 뜬다! 웹개발자. 웹사이트를 만들고 유지보수하는 직종이야. 코딩의 중요성이 날로 커짐에 따라 앞으로의 미래도 역시 매우 밝아! 청정이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추천: 엘리스, 멋쟁이 사자처럼 등 청년들이 선호하는 IT 훈련기관과 기업에서 디지털 실무를 배울 수 있는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을 수강하자.



이런 프리랜서가 뜬다! 온라인마케터. 기업, 소규모 점포 등의 클라이언트가 홍보를 요청하면 전략을 기획한 후 SNS에 콘텐츠를 올려 제품을 홍보하는 직종! 컴퓨터만 있다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어 인기야! 청정이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추천: 폭넓은 분야의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광고, 마케팅 관련 과정과 콘텐츠 제작 관련 훈련을 모두 들어보는 것을 수강해보자.



N잡의 시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청년들 하고 싶은것다해! 마음껏 꿈을 그려봐~  더 많은 훈련과정이 궁금하다면? 직업훈련포털 www.hrd.go.kr 청년에게 힘이되는 세상 모든 정책 청년정책사용설명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유망 프리랜서 도전을 위한

국민내일배움카드 활용법


 ★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재직자나 실직자 등에 상관없이 최대 500만 원을 직업훈련비로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프리랜서라도 최근 3개월간 월 평균 소득이 300만원 미만인 경우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프리랜서 추천 #1 영상편집자

 청정이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추천

 : 영상편집, 영상제작과 관련한 훈련과정은 검색만해도 굉장히 많으니 천천히 둘러보고 가장 나와 잘 맞을 것 같은 과정을 수강하길 추천합니다!


 ★ 프리랜서 추천 #2 웹개발자

 청정이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추천

 : 엘리스, 멋쟁이 사자처럼 등 청년들이 선호하는 IT 훈련기관과 기업에서 디지털 실무를 배울 수 있는 K-디지털 트레이닝 훈련과정을 추천합니다!


 ★ 프리랜서 추천 #3 온라인 마케터

 청정이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추천 : 폭넓은 분야의 마케팅 프리랜서가 되고 싶다면,

광고, 마케팅 관련 과정과 콘텐츠 제작 관련 훈련을 모두 들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궁무진한 N잡의 시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청년들 하고 싶은 것 다 해!"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둘러보기▽


※ 본 콘텐츠는 고용노동부 청년정책블로그에서 제공받았습니다 ※


▽청년정책 블로그▽


▽청년정책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