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웹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웹사이트 입니다.

온통청년

검색

자동 로그아웃 안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6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는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남은시간 :

닫기

청년꿀팁 상세정보

[2022_온청 꿀팁] 청년채용특별장려금 중소기업편

등록일
2022.03.24
조회수
940

★ 더 많은 청년정보 알아보기 ★


범이올시다! 해작가와 청년채용 특별장려금 우수사례 중소기업편


방실 : (두둥) 나는 배터리 분리막 왕이 될거야!


엄청난 집념으로 빠르게 공장을 건설한 방실, 방실 : 에헴!


근이 : 드디어 완성시켰습니다. 최상의 배터리를!, 더 많이 신입사원을 뽑아야겠는데?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악화, 방실 : 하아.. 어떻게 하면 좋지?


(버스광고판) 청년과 기업의 특별한 내 일을 위해, 청년 채용특별장려금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앗 저 광고는? 청년채용특별장려금?


남자아이 : 바, 방실아 있잖아!! / 방실 : 나 지금 고뇌 중이야. 건들지 말아줄래.


남자아이가 방실이에게 청년채용특별장려금 광고를 보여주지만 방실이가 무시하는 이미지


방실 : 나는... 공장을 운영할 수 없는 걸까... / 남자아이 : 방실아, 진짜로 여기를 쫌 봐줘!!


할아버지 : 이눔아!! 그렇게 다 죽을 듯이 있어서 뭐하냐!! 요것 좀 보래도 !!! (찰싹)


방실 : 청년채용특별장려금...? / 할아버지 : 이거, 우리도 지원받을 수 있는 거잖여?


방실 : 찾았다! 얼른 청년채용특별장려금 신청하러 가자! / 할아버지 : 이눔이!!! 고맙다는 말도 안 하고 !!!


방실 : 저... 청년채용특별장려금을 지원하러 왔는데, / 고용센터 지원 : 5인 이상 중소기업으로 확인되시고...


고용센터 직원 : 청년을 정규직으로 신규 채용한 지 육개월이 지났고, 채용 후 전체 근로자 수도 증가해서 지원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남자아이 : 가능해! 가능해! 방실아!


방실 : 청년채용특별장려금덕분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었어!


가깡운 고용센터 또는 고용보험 사이트 www.ei.go.kr에서 신청 가능, 청년과 기업에게 모두 좋은 청년채용특별장려금 신청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