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웹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웹사이트 입니다.

온통청년

검색

자동 로그아웃 안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6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는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남은시간 :

닫기

청년꿀팁 상세정보

[2022_온청 꿀팁] 온청센 상담 후기 이벤트(2탄)

등록일
2022.05.26
조회수
1078

★ 더 많은 청년정보 알아보기 ★


★ 소통의날 상담 후기 이벤트 당첨자 확인 URL ★


온청센 상담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채택되신 5분들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쏩니다.


온청센 상담 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해요. 청년의 날을 맞아 온라인청년센터 소통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매일 온라인 청년센터 단톡방에서 매일 11시쯤 기재되는 유익한 정보들을 보게 되는데 제가 거주하는 대구에 관한 정보가 적어 참여 할 수 있는게 없구나 하고 속상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와 관련하여 문의를 드렸고 상담사님께서  지역 별로 조회 할 수 있는 온라인 청년센터 홈페이지를 소개해주셨어요! 그 후 제가 필요한 정보만 볼 수 있어서 상담하기 전보다 효율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다른 인터넷 상담처럼 메뉴얼로 답장이 오는게 아니라 실제 상담사님과 1:1 대화를 진행하여 소통에 어려움이 없었고 원하는 목적에 빨리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원분들도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해 주셔서 제가 말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감사합니다!


온청센 상담 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해요. 항상 좋은 청년 정책관련 자료를 모아주 셔서 감사합니다.
바쁜 일상속에 청년정책 찾아볼 시간도 없기도 한데, 물어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심지어 사는 동내에 맞는 정책들을 자세하게 최대한 많이 알려 해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청년센터에 문의하고 다음날에 면접본곳에서 연락이와서 취업을 했지만, 취업후에도 청년관련 정챙 및 사업때문에 자주이용하고 있습니다. 단톡방도 신설해서 매일매일 알려주시는 정보들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항상 수고하시고 최대한 많이 알려줘서 우리에게 해택을 보게 하실려는 노력이 많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온청센 상담 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해요.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 중인 대학생입니다.
최근에 한 회사에 지원하기 위해 자소서로 고민하던 중 온라인청년센터를 알게 되었고, 비대면과 무료로 진행된다는 점에 바로 신청을 하게 됐습니다.
회사 자소서를 처음 써보는 제게 자소서 큰 틀과 예시를 들어주시면서 막막했던 저를 구원해주셨습니다 ㅜㅜ
선생님들 덕분에 경쟁률이 40대1이었던 회사에 서류 합격할 수 있었어요 ! 저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이고, 친구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청년은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습니다. 그러한 청년의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8:00~20:00 까지 학업과 생계 모든 부분에 쫒기는 청년을 위해 12시간동안 상담이 자유롭게 진행될 수 있어 든든합니다. 온라인청년센터에 다양한 공고와 상담을 통해 활동해보며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걸 좋아하는지? 잘하는지?  수많은 물음표의 해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국, 틀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방향을 시도를 해 본다면 모든청년들이 스스로가 얼마나 빛나는 사람인지 깨닫게 될 것 같습니다. 물음표 가득한 청년의 앞날이 당당함과 대단함의 느낌표로!


저는 온청센이 오픈하고 나서
오랜시간 온청센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청년을 위한 정책서비스에
참여하고 잇습니다. 그럴때마다
종종 전화로 상담하기도 하고 온라인에서
카톡으로 상담하기도 하는데요 

초창기에는 이용자가 많아 상담이 어려웟는데 요즘은 문의하면 몇분 을 기다리면
상담사님들이 친절하게 상담을 하러 맞이해주셔서 소통에 문제가 없네요

저는 취업준비생이라 취업에 필요한 정보나 소식 , 다양한 정책을 온청센 카톡 통해서
확인해서 자주 신청해서 항상 온청센에 정말 감사해요

제가 시골에 사니 이런정책을 알아보기 어려운데 여기 카톡방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거든요
그리고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예전에 문의햇던 상담사님 몇분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처음 정책 서비스등을 접할때

어렵고 복잡한 조건이나 신청방법을 상담받을수 잇어서 감사햇어요
저같은 취준생에게는 이런 상담 하나하나가 큰힘이 되거든요
저는 언니도 없고 해서 물어볼수 잇는 곳도 없는데 그럴때 언니 오빠처럼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늘 도움을 받고 잇고 
다른 공기업 보다 더 친절하면서 적극적으로 처리해주시려고 해서 늘 
고마울따름입니다


얼마전에 타 상담실에서 너무 불친절한 응대를 사실 받은적이 잇엇어요간단히 문의한건데 상담사가